[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출문제집인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을 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투스 수학 1타 강사이자 매쓰에듀케이션 강수 대표 신승범 강사가 직접 기획한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은 2005년부터 2016학년도수능 및 모의평가 전체 기출 문항 중 2017학년도 수능부터 적용되는 수학 개정교육과정에 적합한 문항만 선별 수록한 기출문제집이다. (일부 단원 1994학도~시행 기출 선별) 특히 개정교육과정에 적합한 문항만을 선별 수록했기 때문에 부담없는 분량으로 수업 현장에서 강사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수험생들 또한 무분별하고 방대한 기출문제 학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한편 3년여간의 준비기간을 통해 23개년 수능 및 평가원 기출 문항을 개정된 교육과정의 바뀐 용어 및 표현으로 재해석하여 수험생들이 수능에 맞지 않는 불필요한 기출문제를 학습하는 것을 차단했다. 더욱이 이번 개정을 통해 2016학년도 수능을 완벽 반영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문제를 효율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정확한 해설과 풍부한 TIP을 다수 수록하고 기출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세분화해 수험생들의 학습이 용이하도록 했다.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은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 미적분Ⅱ, 기하와 벡터 총 5종으로 출간된다.

다음달 14일까지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 개정 출시를 기념해 주변에서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 도서에 둘러진 이벤트 띠지를 찾아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