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YBM시사닷컴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신규 등록 회원에게 LG G PAD 태블릿 학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2월까지 전국 YBM잉글루 캠퍼스에 신규로 등록하는 회원 모두에게 LG G PAD 태블릿 학습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YBM의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입체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LG G PAD 태블릿 학습기에는 YBM잉글루가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i-잉글루’와 1천 권의 전자책이 소장돼 있는 전자도서관 ‘YBM Reading FARM’, 그리고 초급 영어학습자를 위한 ‘Touch Touch English’ 콘텐츠가 내장돼 있어, 단편적 영어학습 방식을 벗어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

YBM잉글루 이정철 이사는 “내년 신학기를 대비해 영어학습 계획을 세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자기주도 영어학습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태블릿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학습효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YBM의 52년 영어 교육 노하우로 개발된 10단계 커리큘럼과 체계적 학습 로드맵으로 초·중등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1대1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영어전문학원이다. 기존 학원에서 이뤄지는 획일적 주입식 교육에서 탈피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