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 포스터상 수상<사진제공=목포대>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목포대학교(총장 최일)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목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정현영,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지난 11월 27일 한국급식외식위생학회가 주최한 '2015년도 추계학술대회'에서 '위생순회방문지도를 통한 지역아동센터 급식소의 위생관리 효과성 평가'를 주제로 '우수 포스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수상한 위생관리 효과성 평가 포스터는 등록 어린이 급식소 중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위생서비스의 효과성을 평가해 뛰어난 내용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포스터 외에도 센터 내에서 지원했던 사업들에 관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록회원 중 50인 이상 집단 급식소의 식단 사용 실태 및 감수현황' 및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록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관리물품 지원에 따른 위생 개선 효과성 분석' 등의 포스터도 함께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정현영 센터장은 "위생관리 효과성 평가 포스터가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지원 서비스에 대한 효과성 평가 포스터를 제작해 사업성과를 홍보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