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EBS 집필진이 직접 엄선한 2018 영어 절대평가 1등급을 위한 독해서 ‘리딩마스터’ 시리즈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학년도부터 적용되는 영어 절대평가는 기존의 상대평가와 달리 일정 점수 이상이면 상대의 점수와 관계없이 정해진 등급을 받기 때문에 기존보다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다시 말해, 원점수 90점 이상이면 모두가 1등급으로 평가되어 순간의 실수로 2등급이 될 수 있는 반면, 현재 2~3등급의 학생도 충분히 1등급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일수록 보다 탄탄한 독해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다. 즉, 감으로 추론하는 독해가 아닌 정확하고 빠른 독해 훈련이 필요하다.

이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리딩마스터’의 Basic, 유형독해, 실전독해는 EBS 교재 집필진들이 직접 엄선한 참신한 지문을 수록하여 학생들이 독해 실력과 함께 배경지식까지 함양하며 보다 본질적인 독해 훈련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최신 수능에 맞춘 난이도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지문은 모두 제거했기 때문에보다 효율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감으로 독해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문을 논리적으로 구조화한 Text Flow를 수록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독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정확하고 빠른 독해력을 키워주는 구문학습서로 벌써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리딩마스터’의 구문독해 시리즈가 16년 2월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12월30일까지 온라인 매장에서 ‘리딩마스터’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수능 독해 최다 빈출 어휘 500선'을 PDF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딩마스터’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