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한양은 오는 27일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06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 민간 아파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3, 84㎡ 999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73, 84㎡의 중소형 아파트로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 등 뛰어난 평면 설계를 자랑한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인근에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인근 남서쪽에 위치한 풍세산업단지는 지난해 말 기준, 70여 개 업체를 분양, 80%에 육박하는 분양률을 기록중이며, 31개 업체가 정상 가동 중이다. 단지 동남쪽에는 천안 제5 일반산업단지가 자리잡고 있는 등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2만 여명의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확보한 배후주거단지 아파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는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지난 해 12월 천안시와 LG생활건강은 ‘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 조성 및 공장설립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올해 5월에는 행정절차가 마무리되었다. 천안시측은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대규모의 생산유발효과가 기대되는 산업단지로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대표적 수혜단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그리고 청수지구 내에는 법원·검찰청이 2017년 이전을 완료할 계획으로 공무원 상주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차량 약 10여 분 거리에 KTX천안·아산역이 위치해 수도권 접근이 쉽고, 천안~논산간 고속도로(남천안IC), 경부고속도로(천안IC), 남부대로, 천안대로 등과도 가까워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청당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청수지구 내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갤러리아 백화점이 가깝고, 청수지구의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청수 호수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과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12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1일이며 정계약은 12월 16일~18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41-900-6677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