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초대형 스포츠멀티숍 대표 브랜드인 슈퍼스포츠제비오(대표 송인호)가 을지로점, 청량리점, 월드타워점, 수원점 1주년, 2주년을 기념하는 전점 오픈기념 동시 세일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비오 2호점 청량리 롯데마트점 오픈일(2013년 11월 11일), 3호점 잠실 월드타워점 오픈일(2014년 10월 14일), 4호점 롯데마트 수원역점 오픈일(2014년 11월 27일)을 기념하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로 1호점인 을지로점을 포함해 전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해당 점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기존회원 및 신규 회원 가입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이번 전점 오픈 동시 세일에는 신상품도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스포츠제비오 김민수 부장은 “제비오는 을지로 1호점을 기점으로 청량리점, 잠실 월드타워점, 수원점 등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제비오는 스포츠전문 카테고리 킬러형태의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선진국형 쇼핑 문화를 형성하고 질 좋은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한 자리에서 쇼핑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다. 이번 전점 할인 행사는 그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이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