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양 <사진=토비스미디어 제공>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 레이양이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이라며 자신의 몸매를 자랑했다.

레이양은 11일 "우리에게 빼빼로데이로 알려진 11월 11일은 사실 오래전부터 '농업인의 날'로 지정되어 있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농업인의 날에 대해 설명했다.

레이양은 이어 "11월 11일을 ‘농업인의 날’로 정한 것은 한 해의 농사, 특히 농업의 근간인 쌀농사 추수를 마치는 시기로서 수확의 기쁨을 온 국민이 함께 나누는 국민의 축제일로 하기 위한 것이며 또한 11월 11일은 한자로 土月土日로 농업과 관련이 깊은 흙(土)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남녀가 서로 사랑을 주고 받는 날인 것은 환영할만한 일이겠지요. 하지만 주고 받는 선물이 막대 과자가 아닌 우리 농산물이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이제부터 빼빼로데이 대신 가래떡데이가 더 멋지지 않을까요?"라고 11월 11일의 의미에 대해 상세하게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레이양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그는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깜짝 출연해 조정석과 코믹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