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맨 김원주가 군입대 사진을 공개했다.<출처=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포맨 김원주가 군입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포맨 김원주는 10일 입소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포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포맨 김원주입니다. 포매니아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리고, 저 김원주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저 없는 동안 우리 용재 더 많이 사랑해 주셔야 돼요!! 포매니아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금방 다시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군입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포맨 김원주는 짧은 머리 스타일에 거수경례로 카메라를 향해 군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사진과 함께 게재된 글에서 포맨 김원주는 멤버 신용재를 걱정하고 챙기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포맨 김원주는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군입대, 현역 판정을 받아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후 2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지키게 된다.

앞서 김원주는 군입대 전 포맨의 첫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을 발표와 동시에 타이틀곡 ‘안아보자’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에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현재까지 굳건히 1위를 지키고 있다.

한편 포맨은 10일 온라인과 1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표하고 신용재는 12월 27일 바이브와 함께 연말 콘서트 ‘멘즈 콰르텟(MENS QUARTET)’을 앞두고 있다. 포맨 김원주는 지난 10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오후 2시쯤 현역으로 군입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