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시 비용을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수입차 운전 고객은 전국 200개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매장에서 11월30일까지 ZIC TOP 엔진오일을 평균 8만7500원에 교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공임 및 필터 등 오일교체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것으로 필터의 경우 독일 유명 자동차 부품 제조사(Mann社)의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체 고객에게는 리터당 주유금액 20원할인 및 주요소모품교환 20~30%할인, 공임 20%할인 등을 제공하는 연회비 2만5000원 상당의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쉽 1매를 무상 제공하며, 수입차 엔진오일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미쉐린, 브릿지스톤, 컨티넨탈 등 유명 수입타이어를 25~3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ZIC TOP’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폭스바겐-아우디 그룹의 최신 성능규격(VW 504/507) 승인서까지 보유한 최고급 합성유 제품으로 최근 김희애가 등장한 TV CF로 주목을 끈 바 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매장은 올 상반기 100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9월 기준으로 200호점을 기록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