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옆면의 굴곡까지 보호가 가능한 PET 곡면 필름으로 올해 5월 갤럭시S6 유저 사이에서 큰 이슈 끌었던 시크릿필름(Secret FILM)이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 갤럭시 노트5 액정강화유리 신제품을 선보인다.

시크릿 필름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시리즈는 충격 흡수기능과 원형 복원력이 뛰어난 강화유리다. 엣지 부분이 최적화된 S6엣지플러스 시크릿필름은 기존 갤럭시S6엣지 의 시크릿필름보다 흠집에 강하며 투과율이 높아 화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시크릿필름은 한국자체기술력으로 100% 국내에서 개발한 제품으로써 완벽한 곡면처리로 먼지끼임, 필름 들림이 없어 깔끔하다. 우레탄을 사용한 타사의 경우 터치감과 투과율이 좋지 않고, PET필름으로 제작한 업체들도 엣지 부분 들뜸현상으로 인해 개발을 중단한 상태다.

이처럼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는 시크릿글라스는 3.3t, 3t 두께의 저렴한 일반 소다글라스와 달리 0.15t 아사히 글라스로 투과율이 높다. 아울러 압축강화와 표면강도 강화로 탄성이 좋아 잘 깨지지 않는다.

갤럭시 노트5 강화유리와 타사제품강도를 비교한 유튜브 영상도 화제다. 영상에서는 강화유리를 구부렸을 때 타사 제품은 모두 깨졌으나 시크릿글라스는 제품의 끝이 맞닿아도 깨지지 않았으며 강력한 표면 강도로 커터칼을 이용해 긁어도 흠집이 없었다. 또한 올레포빅기능이 있어 물을 뿌렸을 때 굴러갈 정도로 독보적인 품질을 증명했다.

시크릿제품은 유통판매 전문기업 LCL이 유통을 총괄하고 있으며 추후 아이폰6s, 아이폰6, 삼성 노트 시리즈 등의 강화유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액정보호필름 시크릿글라스는 인터넷 네이버스토어팜,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검색창에 갤럭시s6엣지 플러스 시크릿필름, 노트5 강화유리 시크릿글라스를 검색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