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씨엠디 오수휴게소 임실치즈체험<사진제공=풀무원>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풀무원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자사가 운영 중인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평, 이서, 함평, 오수, 영산 등 총 5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우선 서울춘천고속도로 가평휴게소와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함평휴게소(시흥 방향)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민속놀이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추석당일 오전에는 송편 등 명절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에서는 임실치즈와 샐러드 등을 만들고 시식할 수 있는 '임실치즈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임실군 농가에서 생산한 치즈 식품 약 30여 종 및 기념품도 구입 가능하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에서는 콩을 시루에 담아 직접 콩나물을 길러 볼 수 있는 '콩나물 재배 체험', 국산 콩을 맷돌에 갈아 두부를 만들고 시식해 볼 수 있는 '두부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진행한다. 체험 후에는 즉석 사진 촬영과 함께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부 만들기 체험' 참가 희망자는 최소 3일 전 영산휴게소 문의 전화 또는 영산휴게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씨엠디 휴게소사업본부 안병철 본부장은 "장시간의 운전으로 피로해지기 쉬운 추석 귀성길에 온 가족이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를 휴게소 곳곳에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휴게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휴게소 및 브루스케타, 자연은맛있다, 아란치오 등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FM(Facility Management)사업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