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뜨는별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역모델 이성민(7) 군과, 김세영(6) 양이 잡지모델로 발탁, 화보를 통해 차세대 아역스타 자리를 예약하고 나섰다.

▲ 이성민-김세영 김라나와 인증 샷
이성민, 김세영은 연예/패션 잡지 'GanGee'(간지) 9월호 표지모델 김라나와 호흡을 맞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성민과 김세영은 각각 인디언 여전사의 아들과 딸 역할을 맡았다. 인디언에 맞는 의상을 착용, 콘셉트에 맞는 표정연기와 포즈를 취해 보이며 차세대 아역스타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인증샷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마치 진짜 가족인 마냥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성민, 김세영은 장시간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틈틈히 표정과 포즈를 연습하거나,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또 귀여운 외모는 물론 애교까지 넘쳐 현장 스태프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뜨는별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드라마, CF 전문 아역 기획사로 영화 '7번방의 선물' 갈소원, '남쪽으로 튀어' 박사랑, '권법형사 차이나타운' 박예빈, '극비수사' 장시우, 드라마 '오만과 편견' 김강훈, CF '핫초코미떼' 이아인, '한화생명' 알렉스, 뮤지컬 '체스' 정세라 등 아역스타를 대거 배출했다.

한편 이성민, 김세영이 열연한 화보는 '간지'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