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듯, 스타일링 하나로도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그런 면에서 포인트 액세서리야말로 스타일의 화룡점정이라 할 수 있다.

요즘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을 즐기는 추세여서 남녀 노소 다양한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액세서리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업계 1위 기업 NC 리테일 그룹(대표 양진호)의 못된고양이는 성별, 연령에 맞춘 다양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여자들의 무기는 ‘화장발’?…’액세서리’도 포기 못해

▲ 여성 액세서리 제품
여자의 스타일링에 있어, 화장, 헤어스타일, 액세서리로 연출 가능한 분위기의 범위는 가히 상상 그 이상이다. 그 중 액세서리를 잘 활용하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데 수월하다.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액세서리 종류인 귀걸이는 버튼형, 후프(링)형, 드롭형 등 다양한 형태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머리카락 기장이 어느 정도 긴 편인 여성들은 헤어핀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리본핀은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장 많이 찾는 헤어핀 중 하나다.

머리끈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 최근엔 머리끈을 팔찌로도 이용하는 등 저마다 개성 있게 활용도를 더욱 높이는 소비자들도 많다..

깔끔한 남성 팔찌, 반지로 시크함 표현 가능

▲ 남성 액세서리 제품
여성들과 달리 목걸이, 귀걸이 착용에 부담을 느끼는 남성들은 팔찌, 반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남성 팔찌는 여성 제품들 보다 좀 더 깔끔하고 심플해 착용에 부담이 적을뿐더러, 여러 개의 제품을 활용해 레이어링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적합하다.

남성 반지 또한 깔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많아, 패션을 사랑하는 남성들이 찾는 잇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주로 블랙, 실버, 골드의 조화로 남성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귀엽고 깜찍함이 묻어나는 유아용 액세서리도 있어

▲ 여아 액세서리 제품
액세서리는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용 제품도 다양하다. 주로 헤어 제품들이며, 캐릭터 핀, 레이스 핀, 리본 머리띠 등 유아 취향에 맞는 형형색색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유아 제품인 만큼, 편하고 예쁜 액세서리를 사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하듯 저렴하지만 고품질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못된고양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