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SNP컴퍼니(대표 강선이)와 제림성형외과(원장 이인화)가 주최한 한류문화관광산업 자선기부-스타포커스 한류문화 관광산업 기획 기부행사가 지난달 27일 와이스파치오 열렸다

▲ 이인화 원장(왼쪽)과 SNP컴퍼니 강선이 대표
SNP컴퍼니(웨딩에스앤피) 강선이 대표는 산업문화예술의 창조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류 열풍이 문화·관광등 서비스산업으로까지 새로운 유형의 한류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웨딩촬영문화, 관광, 레저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함으로써 한류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산업문화분야를 활용한 한류 확산을 위한 나눔 실천의 장으로  한류 문화관광산업 발전과 한류 웨딩기획을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매거진 ‘스타 포커스’ 기획기부행사를 주최하게 됐다.

갇선이 대표는 또 후원사들과 한류문화관광산업의 컨텐츠로 함께 길을 만들어가는 터널로 만들어 가겠다며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제림성형외과 이인화 원장
제림성형외과(에스테틱) 이인화 대표원장은 한류 문화관광 고객을 위해 “각 시기마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가장 아름다운 환경에서 결혼식을 만족스럽게 치를 수 있다”라며 “미제림 웨딩데이 맞춤 솔루션은 한류관광의료를 찾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대표원장은 특히 관광 의료 한류 문화관광을 활성화하는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왼쪽부터 SNP강선이대표, 스타포커스 전병호대표, 제림성형외과 이인화원장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 ‘스타 포커스’ 전병호 대표는  한류스타 문화관광마케팅 콘서트 결합상품을 주목했다. 한국에 유치하는 관광객을 특정 공연과  한류스타 문화관광마케팅 콘서트를 결합한다면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행사에 한류 관련 산업과 관련정보 교류, 앞으로 지속적인 공동사업 추진을 통해 한류의 원천인 경쟁력 있는 한류상품을 개발하여 한류를 활용한 관광상품의 개발이 지속적으로 유지·확산해 나가는데  윈윈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이 전제되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과 엠지엠미디어 전병호 대표, 남궁원 명예회장, 이동준 수석 부이사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진과 영화 ‘악의 연대기’ 손현주,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 김명민, ‘살인의뢰’ 김성균, ‘차이나타운’ 김고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 ‘스물’ 김우빈, 강하늘과 지진희, 배슬기, 홍수아 등이 참석 및 수상했다.

▲ 왼쪽부터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대표. 블루머에어라인 최인규회장, 국제패션모델 권희정, 한류패션모델 서영석. 미스코리아 진 임한경, MBN아나운서 겸 화가 최지인, SNP컴퍼니 강선이대표. 제림성형외과 이인화원장
한류문화관광산업 홍보위촉식에 MBN 아나운서이자 화가인 최지인,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 임한경, 미스&미스터월드코리아대회 대상&피팅모델 서영석, 국제패션모델 권희정이 위촉되었다.

 
후원.협찬사로는 국제언론인클럽, 스타포커스, 블루에어라인, 대부도아일랜드리조트, OK스포츠클럽, 와이스파치오, 모델라인, 경찰협동조합. 법무법인 이촌, 더 밀레니엄그룹, F.D.A Asia. 스파더엘, 승리탑학원, 서울안과. 연산치과, 라뷰티코아도산점, 블루머코리아, 일드린넨코리아, 써드마인드스튜디오, J2MUSEUM. 베스트엠씨 등이 참여했다. 

<사진제공=써드마인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