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McArthurGlen Designer Outlet) 9월 추석명절을 맞아 '풍성한 가을을 만나다'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9월 2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캠페인은 한 센터당 3개의 매장에서 쇼핑한 합계 금액이 총 300유로 (약 38만원) 이상일 경우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를 제공한다.

1등에게는 1,000유로 (약 130만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무료 식음료 쿠폰,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트래블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 <사진제공=맥아더글렌 아웃렛>
안토니 리핑게일 맥아더글렌 본사 투어리즘 총괄이사는 “올 상반기 한국인 관광객의 매출은 전년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해 최고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가장 중요한 고객으로 급부상 했다.”며, “패션에 정통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는 한국인 유치에 더욱 심혈을 기울 일 것”이라며 한국 관광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맥아더글렌 한국 공식 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바우처(Voucher)를 방문하는 센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고 VIP 추가 10%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스페셜 웰컴팩 Shop & Win'을 수령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맥아더글렌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아더글렌 페이스북 www.facebook.com/mgkorea
<가을 캠페인 참여 아웃렛(총 13개 센터)>
- 오스트리아: 판도로프(비엔나),잘츠부르크 디자이너 아웃렛
- 독일: 베를린, 노이뮌스터(함부르크) 디자이너 아웃렛
- 네덜란드: 루르몬트(뒤셀도르프) 디자이너 아웃렛
- 영국: 애쉬포드(런던), 체셔오크(맨체스터), 요크 디자이너 아웃렛
- 이탈리아*: 바르베리노(피렌체), 카스텔 로마노(로마), 라 레지아(나폴리), 노벤타 디 피아베(베니스), 세라발레(밀라노) 디자이너 아웃렛
*이탈리아 5개 센터에서는 가을 프로모션 경품으로 1000유로 기프트 카드가 준비되어 있다.
(록시땅 트래블 기프트 세트, 드링크 바우처 제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