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지식기반사회와 글로벌 시대에 맞춰 자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 신/편입생 모집을 한다.

일반 대학과정과 같은 커리큘럼으로 100% 오프라인 교육을 하며, 과정을 모두 이수한 학생에게 졸업증서와 국민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학생들은 대학원 진학이나 학사 편입 시에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게 되며, 학생증 발급, 중앙 도서관 이용, 편의시설 이용, 총 동문회 가입 등 특전을 누릴 수 있다.

▲ <사진제공=국민대 평생교육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선발 방법은 내신 및 수능점수 반영 없이 100% 면접만으로 합격이 결정된다. 모든 과정은 일반 과정과 직장인반으로 특화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직장인반의 경우 바쁜 경제활동을 고려해 주중 야간과 주말에 집중 강의를 제공한다.

졸업 후에도 확실한 취업 및 진학 지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취업은 물론 대학원과 연계된 2+2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원 진학과 유학에도 유리하다.

경영학부는 크게 4가지 과정으로 나뉜다.

■ 글로벌 경영 : 경영학 전반적인 이론적 지식과 1인 1 외국어 학습을 통해 진취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한다.

■ 파이낸스 경영 : 21세기 금융보험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금융산업과 보험업에서 필요로 하는 과목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 디자인 경영 : 창의 교육을 위한 디자인 관점에서의 조직의 구조와 프로세스를 분석할 수 있는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 서비스 경영 : 전문적인 서비스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베테랑 항공승무원 출신의 교수진과 경영학 전공의 교수진을 통해 항공서비스 분야 및 서비스 경영 전반에 필요한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 직장인반 : 진급이나 이직에 필요한 학사학위를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르게 취득할 수 있으며 자기개발에 도움이 되는 학사운영을 통해 근로자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2015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접수기간은 오는 8월 20일까지이며 면접은 8월 22일이다. 합격자 발표는 8월 26일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