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신일산업이 사회복지시설인 ‘양지바른’에 제품 후원을 통한 사회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회 봉사 활동은 시설에 거주하는 분들이 신일산업의 제품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후원은 시설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필요한 제품만을 구성, 신일산업의 선풍기는 물론 공기청정기, 청소기, 밥솥 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해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지난 12일(금)에는 신일산업의 임직원이 시설을 방문해 후원 제품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시설 활동 개선을 위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제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일산업의 판매사업본부 정윤석 전무는 “신일산업은 나눔을 통해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 문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의 행보를 통해 사회 책임 경영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일산업이 후원활동에 참여한 ‘양지바른’은 장애인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해 설립된 재활 시설로 생활재활, 사회심리재활 등 중증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재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