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사장: 한스-피터 자이츠)가 벤틀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출범한다고 15일 밝혔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지난 2011년 영업을 시작한 이래 폭스바겐, 아우디, 두카티,만 트럭 등 폭스바겐 그룹 산하 브랜드의 고객들을 위한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서비스 출범을 통해 벤틀리 고객들에게도 국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 브랜드로, 벤틀리 구매 고객에게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아울러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다.
 
이로써 벤틀리 구매 고객은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다져온 안정적인 재무전략과 경험을 토대로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벤틀리 파이낸셜서비스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인해 차량 가격의 30%가 넘는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 혜택까지 1년간 제공된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넘치는 품위와 궁극의 퍼포먼스 럭셔리 카의 대명사인 벤틀리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소유하는 것은 물론,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으로 고객의 자금을 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