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고물가 시대, 장기 불황, 가벼운 지갑. 바로 요즘 시대의 소비 현상을 일컫는 말이다. 계속 되는 불경기에 소비 심리는 아직도 꽁꽁 얼어붙어 있지만 그 속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소비자들의 꼭 닫힌 마음을 달래기 위해 보다 합리적으로 탐앤탐스를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첫 번째 ‘꿀팁’은 OK캐쉬백 결제다. 탐앤탐스는 지난 6일(토)부터 OK캐쉬백 할인 혜택을 기존 20%에서 30%로 상향 조정했다. 탐앤탐스의 음료와 여름 시즌메뉴 솜사탕빙수를 비롯해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 모든 주문에 할인 적용된다. OK캐쉬백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30%를 OK캐쉬백으로 결제하면, 30%의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포인트 부족 시, OK캐쉬백 앱에서 충전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꿀팁’은 모바일 선불카드 애플리케이션 ‘마이탐’ 이용이다. 탐앤탐스는 ‘마이탐’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시 회원 가입 시 3천원의 선불카드가 자동 발급되며 첫 3만원 충전 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멤버쉽 프로그램 ‘마이탐클럽’도 빠뜨려선 안 될 혜택이다. 구매 음료 수에 따라 패밀리, 골드, 프리미엄, 블랙 순으로 등급이 올라가는 ‘마이탐클럽’은 시럽과 샷 추가를 비롯해 총 결제금액의 5% 적립 및 12+1 쿠폰, 생일쿠폰, 5만원 자동 충전 시 1+1쿠폰 등의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마지막 ‘꿀팁’은 고급 유리 에코 머그컵인 ‘핸들드링킹자’ 득템 기회다. 친환경 그린캠페인을 진행 중인 탐앤탐스는 바나나레볼루션 4종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매장에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얇아지는 지갑만큼 마음의 여유도 사라지는 요즘, 여느 때보다 커피 한 잔의 여유가 필요하다”며 “탐앤탐스의 꿀팁을 활용해 커피도 마시고 솜사탕 빙수도 즐기면서 팍팍한 일상을 시원하게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포인트(Oh!Point) 카드 제시 고객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린카드로 직영점에서 바나나레볼루션 4종 및 허니브레드스틱, 에어브레드를 구매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