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서비스 론칭 3주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첫 번째 혜택은 숨겨진 할인쿠폰을 찾는 ‘히든쿠폰 할인’ 이벤트다. 5일 요기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이 바로 숨겨진 할인쿠폰이며 배달음식 결제 시 쿠폰코드란에 입력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일인 5일 오후 3시에 오픈해 선착순 300명까지 할인 적용된다.

두 번째 ‘OK캐쉬백 50% 재적립’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에서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다. 6일 하루 동안 50%가 재적립되며 6일을 제외한 이달 한달 동안 5%가 재적립된다. 이벤트 혜택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요기요와 OK캐쉬백이 공동 부담한다.

마지막 혜택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00원 할인’ 이벤트다.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보름 동안 오전 11시부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배달음식 1만원 이상 주문 시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밖에 요기요 앱을 다운받고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앱리뷰 이벤트를 통해 전동 칫솔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