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대명라이프웨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대명그룹은 따뜻한 인상, 신뢰가는 이미지의 배우 이민우가 대명그룹의 30여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대명라이프웨이’의 새 모델이 됐다고 전했다.

대명라이프웨이 관계자는 “이민우 씨는 지난 30년간 명품연기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믿음직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또한 다양한 연기로 빚어낸 삶의 경험치가 ‘고객의 가치있는 삶’을 표방하는 자사의 기업 이념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상조, 여행, 웨딩, 문화공연 등 컬러풀 스테이션 서비스를 아우르는 대명라이프웨이의 홍보모델로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민우 측은 “얼마 전 밤샘을 하며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신뢰를 주는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명라이프웨이는 ‘컬러풀 스테이션 서비스’를 지향하는 라이프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회원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지원한다.

주요 사업인 상조서비스의 경우 장례 접수 후 2시간 이내 도착해 고객을 돕고, 물품 추가 등 부당행위 요구를 하지 않으며, 정해진 규격 용품만 사용한다는 내용의 서비스 품질 보증제를 이행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명라이프웨이는 최근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14년 외부 회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전년 외감 대비 선수금증감률 부문에서 70.89%라는 업계 최고 성장률을 보였다.

또 대명라이프웨이는 상조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도 리조트/여행/웨딩/문화공연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라이프웨이는 회원 모두에게 △대명리조트 및 오션월드/스키월드 등 부대시설 할인 △대명투어몰 여행상품 이용 시 우대(해외여행 우대 가능) △OK캐쉬백 포인트 통합관리 △건강검진서비스 우대 △DCF대명문화공장 주최 문화공연 할인 △대명본웨딩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우대 △대명위드원 결혼 정보 서비스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