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여름을 방불케 하는 한낮의 더위 때문에 사람들은 도심을 벗어나시원한 자연 속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여행, 피크닉, 캠핑 등 근교에서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캠핑룩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값비싼 캠핑 웨어보다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만점 캠핑룩을 살펴보자.

가벼운 캠핑을 위해 일년에 몇 번 입지 않을 아웃도어를 구매하는 것은 사치.

▲ <사진제공=의류-라이, 선글라스-비씨비걸스. 신발-팀버랜드>
캠핑에서 가장 큰 포인트는 편안함과 스타일이다. 야외활동인만큼 시원한 린넨셔츠나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과 같은 패턴이 있는 의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좋다. 또한 헤어밴드, 스냅백과 같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보다 트렌디한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야외에서 의상만큼 신경 써서 준비해야 하는 것이 바로 슈즈와 선글라스. 캠핑에서는 무겁고 답답한 운동화보다는 신고 벗기 용이하며 통기성이 좋은 샌들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게다가 자외선을 차단해줌과 동시에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선글라스는 캠핑룩에 엣지를 더하며 보다 발랄하고 건강한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