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놉>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스트리트 브랜드 스놉이‘어크로매틱 라이프(ACHROMATIC LIFE)’ 라인을 출시했다.

직설적인 언어로 큰 이슈를 낳았던 스놉은 기존의 ‘CASH ONLY’, ‘CLASSY SNOB’에서 탈피하여 브랜드가 전달하고 하는 브랜드 시즌 콘셉트를 새로운 형태의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기존에 스놉이 고수하던 심플함을 살리되, 소매 부분에 레터링 패턴을 적용하여 유니크함을 살린 어크로매틱 라이프 크루넥은 일련의 반복된 문구가 심플함 속에 포인트가 된다.

어크로매틱 라인 중 하나인 스냅백은 전판에 레터링 패턴을 접목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곧 출시 예정인 서머 컬렉션에서는 스프링과는 다르게 크롭셔츠, 미니 스커트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품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