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인 마끼아쥬가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드라마틱하게 극대화시켜주는 ‘레이디 무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레이디 무드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의 비밀에 대해 밝혀낸 ‘레이디 무드’ 법칙에 의해 탄생했다. 눈 밑과 눈꼬리 쪽을 연결한 ‘무드 존’을 밝혀주면 인상을 3.5배 더 아름답게 만든다는 ‘레이디 무드’의 법칙’ 실험 결과에 맞춰 여성스럽고 섹시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매혹적인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채가 특징이다

레이디 무드 컬렉션은 2015년 섬머 컬렉션으로 3가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입술에 매력적인 컬러와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드라마틱 멜팅 루즈', 부드러운 컬러로 두 뺨과 눈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 넣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드라마틱 무드 베일’, 부드럽고 선명한 파스텔 컬러로 시원하고 화사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원스탑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 ‘트루 아이섀도’ 등이다.

‘드라마틱 멜팅 루즈’는 바르는 즉시 촉촉함은 물론 컬러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선사하는 립스틱이다.

▲ 시세이도 마끼아쥬 레이디 무드 컬렉션
뷰티 오일이 입술에 닿자마자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고.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층 분리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리치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베이지부터 레드까지 인상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드는 6가지 색상을 선보인다다.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컬러와 빛을 이용해 화사한 장밋빛 볼을 만들어주는 광채 블러셔다. RD100, PK200 등 총 2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된 5가지 색상이 팔레트 안에 구성되어 있어 볼과 눈가를 연결한 ‘무드 존’을 자연스럽게 물들이고 화사한 광택을 선사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준다.

‘트루 아이섀도’는 하이라이터부터 아이라이너까지 모든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시킬 수 있는 멀티 팔레트다. 본격적인 써머 시즌을 맞이해 BL250 컬러가 한정 출시되었으며,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컬러와 눈매에 잘 어우러져 선명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시간이 지나도 뭉치지 않고 갓 메이크업을 한 듯 생기 넘치는 눈매 그대로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사진제공=시세이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