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미박스>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27일에 공개된 ‘대한민국 미미박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광고 영상이 화제를 낳고 있다.

 

해당 영상은 남자친구에게 100일 선물로 이별 통보를 받은 나나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정신줄을 놓아버린 1단계, 분노조절장애를 겪는 2단계, 미련한 여자의 3단계에까지 이른 나나는 새로운 애인이 생겨버린 남자친구의 모습에 전의를 불태우며, 예뻐지기 위한 최후의 방법으로 미미박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제품을 구매하고 메이크오버를 시작한다.

 

미미박스의 이번 광고 영상은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이별의 흑역사와 더불어 헤어진 옛 남자친구의 새 애인보다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는 상황을 현실적이면서도 매우 코믹하게 그려내 2030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더욱이 미미박스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아름답게 변신한 영상 속 나나의 모습은 헤어져도 예쁘고 싶은 여자들의 심리까지 반영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한편, 화제가 되고 있는 나나 X 미미박스 에피소드1 영상과 더불어 미미박스에서는 2가지의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광고 영상 속 나나처럼 인상적인 이별 경험이나 짝사랑 실패 사연을 미미박스 플랫폼을 통해 보내주면, 당첨된 주인공들에게 메이크업 카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프로 아티스트들과 푸짐한 미미뷰티 상품을 실은 미미 메이크업 카가 어디든지 찾아가 메이크오버를 돕는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별 극복 방법을 미미박스에 댓글로 남기면, 미미박스 측에서 가장 공감이 가는 댓글들을 선정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5월 15일에 행운의 주인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