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TV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26일 방송된 KBS 간판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야노시호가 다크네이비 펀칭 아이렛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야노시호는 무릎 길이의 다크네이비 펀칭 아이렛 원피스를 매치하고 헤어를 하나로 묶어 차분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다크 네이비 원피스는 웨어러블한 셔츠형 스타일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밑단에 펀칭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의 원피스이다.

다크 네이비 원피스는 어느 장소에서나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다. 무난하고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지만 원피스가 가진 세심한 디테일이나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 <사진제공=캐리스 노트>
또한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기 좋은 의상으로 화이트 컬러의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패션으로 시크함을 강조하고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멋이 나는 놈코어룩이 된다.

야노시호가 착용한 다크네이비 펀칭 아이렛 원피스는 모던하고 웨어러블한 것이 특징으로 뉴욕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캐리스 노트(Carries not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