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이상봉)는 창의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마케팅 및 팝업스토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19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CREATIVE × CFDK × HYUNDAI’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창의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마케팅 및 팝업스토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지원사업에 선정된 브랜드 (라이, 스크류볼)를 비롯한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소속 브랜드(엘바이엘, 바이모우, 지인, 씨앤코, 엔엔에이, 벰버, 마빈, 블리스나인, 비스아뜰리에, 소노디알에스, 아이슬리, 앤앤더크라우드, 에르노마스와이, 욘, 앨리알리, 제이어퍼스트로피, 비엔비트웰브)등 19개의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가하여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개성 있는 의상을 선보인다. .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이상봉 회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국내 디자이너들에게 유통망 확대를 통한 브랜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실행하는 창의디자이너 홍보마케팅 및 팝업스토어 지원사업은 실력있는 국내 21개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정하여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기반을 확보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수립 및 컨설팅, 국내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 개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