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헤어스타일링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전문가들을 위한 마스터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 ‘MASTER D1 (모델명:UN-A1870)’을 출시한다.

유닉스전자는 23일(목) 오후 5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MASTER D1’의 출시를 기념하는 컨벤션세미나를 개최하고, ‘UNIX Professional’브랜드와 ‘MASTER Series’를 선보일 예정이다.

‘MASTER D1’은 퀵 드라잉 시스템(Quick Drying System)을 도입한 제품으로 25m/s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UHDC모터와 바람을 골고루 분산시키는 스윙노즐을 통해 빠른 건조는 물론 손목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완벽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MASTER D1’은 6가지 모드로 기존 드라이어보다 폭 넓은 풍온 조절이 가능하며 조작이 간편한 쿨 버튼과 착탈식 노즐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음이온을 발생시켜 모발 보호 및 정전기 감소가 가능하며, 플렉서블 엣지(Flexible edge)를 적용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MASTER D1’이 눈길을 끄는 이유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