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더 뉴욕 화보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아이더는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뉴욕 현지에서 촬영한 스트릿 패션 화보를 투표하는 '아이더 인 뉴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투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팔로우한 후 뉴욕 화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 2차 두 차례로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총 2명에게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인기 라이트워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2등 당첨자는 총 4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선물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27일에 진행된다. 2차 이벤트는 27부터 5월 3일까지 실시하고 당첨자는 당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뉴욕 스트릿 패션 화보는 아이더 2015 SS 경량 재킷과 워킹화를 착용한 뉴요커들의 모습을 파파라치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며 "이번 공개한 시크한 뉴요커들의 워킹·러닝 화보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