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드비젼>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배우 오현경이 멋스러운 매력과 고급스러운 시크함의 이태리 브랜드 브레라 선글라스 화보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보 촬영은 실내 스튜디오 및 가로수길, 라까사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됐으며,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미모를 뽐내며 브레라 선글라스 디자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화보를 진행한 브레라 선글라스의 한 관계자는 “오현경은 어떤 선글라스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내며 브레라 선글라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며, “작년 요트 위에서 롱원피스 룩을 통해 아찔한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 데 이어 이번 화보 역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오현경의 브레라 선글라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현경 선글라스~ 나도 한번 써볼까?”, “역시 오현경”, “오현경 선글라스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브레라 선글라스는 오는 4월 26일 CJ홈쇼핑을 통해 2015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이태리 브랜드 BRERA선글라스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리드비젼은 2015년 BRERA 선글라스 모델로 배우 오현경 씨를 2년 연속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