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서양네트웍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여름을 앞두고 ‘스윔 스토리(SWIM STORY)’ 라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윔 스토리(SWIM STORY)’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포인트로 편안하고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윔 스토리 라인은 수영복과 팬츠는 물론 래쉬가드, 가운, 타월, 비치백 등 여름철 물놀이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제공=블루독>
블루독은 생동감있는 컬러감에 스트라이프, 별그래픽, 핫픽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블루독베이비는 숫자와 강아지 캐릭터를 포인트로 상하분리형에서 올인원 스타일까지 출시되었다.

또한, 이번 2015 썸머 시즌 ‘스윔 스토리’ 라인 출시와 함께 ‘블루독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bluedog1984)’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스윔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블루독 공식 블로그 서로이웃 신청 및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지원 브랜드(블루독, 블루독 베이비), 아이 성별, 나이(개월 수), 스크랩 URL과 함께 여름 바캉스 계획을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블루독 수영복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9일 블루독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