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의 계절 ‘봄’이 돌아왔다. 분홍 빛으로 물든 주변을 바라보며, 들뜬 마음으로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하루 이상의 장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닉스전자의 ‘테이크 아웃’ 시리즈를 추천한다.

테이크 아웃 시리즈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미니 헤어 스타일러다. 미니 드라이어와 미니 플랫·라운드 아이론 등 6가지 콘셉트의 9가지 제품으로 폭넓게 구성되어 있어 모발 상태와 헤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초소형·초경량본체에 전용 파우치도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1만원 후반대의 낮은 가격도 테이크 아웃 시리즈의 장점이다. 미니 드라이어는 작은 제품 크기에 비해 강력한 풍량으로 모발 건조를 효과적으로 돕고, 미니 플랫 아이론과 미니 라운드 아이론은 집게의 각도가 넓고 열판 부분이 길어 빠른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어 그립감이 좋아졌으며 잠금 기능도 추가되어 사용하기 편리해졌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미니 브러쉬 아이론은 쉽게 컬을 만들 수 있어 웨이브 스타일에 알맞다. 남성들은 멋스러운 블랙 컬러의 ‘테이크 아웃 가이즈’시리즈를 추천한다.
미니 드라이기와 미니 아이론을 비롯한 쉐이버, 코털관리기 등이 출시되어 남성들이 여행 중에도 손쉽게 그루밍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유닉스 테이크아웃 시리즈는 올리브 영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판매되고 있다.

여행 중 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은 기분 좋지만 애써 스타일링 한 헤어스타일을 망가뜨린다. 이럴 때는스타일링 고정 효과가 오래가는 ATS ‘스타일뮤즈 파워홀딩 왁스’를 추천한다.

강력한 세팅력으로 마무리되어 원하는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리플만다린 콤플렉스 성분이 수분 증발 차단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에서 모발을 지켜준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20g의 미니사이즈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가방이나 호주머니에 보관하기 쉽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