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올인원 전문 기초 화장품 크리엘프가 일반인 여성 광고 모델을 선발한다.
 
20일부터 30일까지 서류 접수를 통해 1차 지원자를 모집, 5월 30일까지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이번 일반인 광고 모델 선발은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교육기관인 지져스모델 아카데미 주관으로 진행된다.

1차 접수는 지져스모델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1차 선발된 인원은 지져스 모델아카데미 서울캠퍼스에서 최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되는 일반인 여성 모델은 신상품 라인업에 따라 맞춤형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선발된 모델들은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별 효과와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체험모델의 역할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크리엘프 뷰티동영상 커뮤니티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모델들에게는 크리엘프 제품 지원 혜택을 받게 되며,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약한 제품 판매에 대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지원자격은 16세 이상 28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최종 합격자 선발은 크리엘프와 지져스모델 아카데미 전문가 멘토단의 의견을 합산, 결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크리엘프 홈페이지와 지져스모델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리엘프 이권호 마케팅 이사는 “크리엘프의 이번 일반인 여성 광고 모델 선발은 고객의 피부 타입에 따른 좀 더 현실적인 화장품의 사용법과 효능을 알리게 되는 커뮤니티 광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크리엘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