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1998년 두리화장품(주)이 개발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올해에도  탈모방지 한방샴푸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 수상의 경사다. 동아닷컴/iMBC/한경닷컴에서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만 16세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소비자 설문조사결과와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2차 평가단의 결과가 합산되어 선정된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이다.

댕기머리는 직접 달인 한방추출물을 헤어제품에 적용시켜 국내 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년 동안 고객들에게 탈모방지에 좋은 제품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 두리화장품 조혜경 사장 <사진제공=두리화장품>
댕기머리는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한방의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건강한 두피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만드는 근간이 된다. 바로 이것이 댕기머리의 기본 원리이다.

또한 댕기머리의 전제품은 각 라인별로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을 찾아 제품을 제조한다. 한방성분 비율의 차이가 여타 브랜드와 댕기머리를 가르는 가장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다.
 
댕기머리는 지속적인 R&D 투자로 전 연령대의 고객들의 수요와 특정고객층들의 수요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주)은 식약처 인증 CGMP까지 획득했다. 또한 생산되는 전제품에 화학성분은 최대한 줄이고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풍부하게 사용해 제품을 제조한다.

한편,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주)은 최근 배우 한채아를 댕기머리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TVCF 및 인쇄광고를 비롯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