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빅토리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빅토리아코리아는 오는 17일 홈&쇼핑을 통해 스웨덴 에그팩을 선보인다.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에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인데, 스웨덴 에그팩의 경우 거품을 내어 얼굴에 바르고 3분 후 씻어내면 노폐물은 물론 피지, 블랙헤드까지 한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달걀의 단백질 성분인 레시틴이 함유되어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할 뿐만 아니라 모공 수축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2배 강화된 라놀린 성분은 세안 후에도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며 요거트, 에델바이스 성분은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지난 2007년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로 ‘2014년 코스모 뷰티 어워드 모공,피지 관리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코스모 뷰티 어워드’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등의 뷰티 스페셜리스트와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해 선정된 1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엄격하고 신뢰도 높은 심사 과정을 통해 부분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국내 최고의 뷰티 시상식이다.

스웨덴 에그팩은 17일 낮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홈&쇼핑에서 특집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