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제이비패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가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HTML(에이치티엠엘)이 환경과 패션을 모두 고려한 에코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코패키지는 에코(ECO)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과 에코보틀, 에코스티커로 구성되며 서로 다른 이야기가 담겨있는 특별한 디자인 5종으로 출시된다.

에코백은 코튼 100%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느낌의 레터링과 자연주의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플라워 패턴과 캘리그라피 레터링, HTML로고 레터링 등 에코 본연의 특별한 감성을 담았으며 에코 보틀 역시 친환경 소재를 사용, 500ml용량의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에코패키지에 구성 되어 있는 에코스티커는 보틀에 붙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에코 보틀을 만들 수 있다.

제이비패션 관계자는 “개성 강한 '나만의 것'을 선호하는 젊은이들 사이에 빈티지한 감성이 매력적인 에코제품의 열풍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으며, 환경과 패션을 모두 잡은 에코아이템으로 그린라이프도 실현하고 트랜디함도 잃지 않는 ‘개념 쇼퍼’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