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목스(Mocks)’가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 지난 10일 입점, 목스의 전 라인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대 상권에 위치한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커먼그라운드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숍, F&B 등의 쇼핑 공간과 공연 및 전시가 가능한 문화 공간으로 구성된 곳이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가 대거 입점되어 있다.

목스는 커먼그라운드 내 10평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푸른 잔디와 컬러풀한 제품으로 스프링 피크닉을 표현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 <사진제공=목스>
성인 남녀를 위한 ‘목라이트 클래식’, ‘클래식 캔버스 슈즈’, ‘앵클 부츠’, 남성용으로 출시된 ‘드라이빙 목스’, 아동용 러버(고무)슈즈인 ‘미니목스(Mini Mocks)’ 등 모든 라인과 제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급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목스 관계자는 “그 동안 목스는 영국 유학생들 사이에서 트렌드 있는 패션슈즈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에 소개됐었다”며 “이제 커먼그라운드와 롯데백화점 누셀렉샵을 시작으로 올 해 10개 내외의 온·오프라인숍을 더 선보일 예정으로 목스를 더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