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딩앤아이엔씨>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국내 결혼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11, 12일 이틀간 세텍(SETEC) 전시장(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서 개최된다. 

제27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타 결혼박람회에서 볼 수 없는 최고의 혜택이 쏟아진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온 웨딩업계 네트워크를 총 집합시켜 스드메, 웨딩홀, 신혼여행, 혼수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웨딩앤은 이번 박람회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상품을 소개한다. 2015년 최신 트렌드의 웨딩패키지를 5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웨딩앤 멤버십(T멤버십, OK캐쉬백, 롯데카드, KEB 외환카드)을 보유한 고객에게 최대 15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복과 예복, 신혼여행도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한 것은 물론, 더욱 놀라운 것은 서울, 경기 일대의 인기 웨딩홀을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박람회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혜택도 다채롭다. 예비부부의 특권, 국내외 최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직접 착용하고, 청담동 최고의 헤어샵이 제공하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으며, 신개념 영상 스튜디오에서 현실감 넘치는 리허설촬영을 맛볼 수 있는 것.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1시간 추첨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를 통해 명품가방 및 지갑(루이비통, 샤넬, 몽블랑)과 한샘의 루나 침대세트,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을 선물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시트와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 바디케어 세트와 전기오븐, 그릴, 칼블럭, 냄비 세트 중 1종을 선물하며, 웨딩계약자 전원에게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와 웨딩체크리스트, 테디베어 3종을 제공하고, 웨딩계약 커플 선착순 100명에게 토스트기, 무선전기포트, 다리미 중 1종을 준다.

이외에도 웨딩홀 상담을 받을 경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웨딩상품과 허니문상품을 동시에 계약할 경우 독일제 와이드 그릴을 받을 수 있고, 웨딩업체로부터 스티커를 받아 빙고판을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의 선물이 기다린다.

결혼준비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늘안치과는 설측교정, 돌출입교정에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하이마트는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과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 특가전을 진행한다. 한샘인테리어 웨딩계약고객 전원에게 와인교환권과 추첨을 통해 루나 침대세트를 선물하며, 신혼여행, 예물, 한복 등의 제휴업체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이벤트도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동부생명은 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안전한 신혼여행을 보장해준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초여름부터 올 연말까지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혜택을 절대로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사전참가 신청을 하면 박람회 당일 신속한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27회 2015FW 웨딩앤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