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3545세대를 위해 론칭한 신성통상㈜의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3545세대 남성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앤드지는 일반적 통념의 ‘아저씨’를 거부하는 자신만의 멋을 갖춘 ‘오늘 날의 중년 남성(New Forty) 스타일과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에디션앤드지 홈페이지에서는 개그맨 박성호, 방송인 김범수, 쉐프강레오, 의사 양재진과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을 영상과 이미지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과 감성을 간직한 에디션앤드지 제품들과 세심한 취향을 만족시켜 주는 국내외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 바비스, 말라가, 키웨스트 등)를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디션앤드지에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남성 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피플 사이에서 인기 몰이 중인 다니엘웰링턴 시계와 말라가 뱅글, 키웨스트 프리미엄 우산 등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성통상>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