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스포드 셔츠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패턴, 그리고 컬러로 스프링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몸에 편안하게 맞는 핏감까지 맞춰 실용적이다. 또한 봄 나들이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스커트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감각적인 룩을 연출하기에 좋으며 베이스볼 점퍼는 캐주얼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에는 필수 아이템이다.

▲ <사진제공=탑텐>
가격은 옥스포드 셔츠와 스커트 14,900원, 베이스볼 점퍼는 39,900원이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여성 탱크탑이 2벌에 5천원으로 판매 중이며, 솔리드, 래글런, 패턴, 그래픽 등 다양한 종류의 맨투맨 티셔츠가 9천 9백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니 참고할 것.

탑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탑텐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탑텐은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폴로 티셔츠, CVC 티셔츠,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단체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