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당신의 피부고민을‘고백(告白)’하고, 건강피부로 ‘Go-Back’하세요!”

메디컬뷰티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 舊 태평양제약)가 건강피부로 ‘Go-Back’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에스트라,고백(Go-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이벤트 페이지(http://www.aestura.co.kr/index_new.html)에 접속하여,본인의 피부고민을 남기면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에스트라의 ‘고백킷’을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에스트라>
8일부터 24일까지 1차 고백기간, 5월 6일부터 22일까지 2차 고백기간을 진행하고 각 기간별 당첨자 1,000명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습라인 ‘아토베리어3종’,예민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재생을 도와주는 ‘리제덤RX2종’, 여드름성 피부 케어 라인인 ‘테라크네3종’등 총 8종 견본이 포함된 ‘고백킷’을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총6명을(1차- 3명, 2차- 3명) 뽑아 피부 고민별로 1년간 에스트라의 주요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건조해서 가렵고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에‘아토베리어 크림/로션’을,피부과 관리후 예민해진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에겐 ‘리제덤RX 듀얼크림’을, 번들번들하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에겐‘테라크네 블래미쉬트리트먼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고백(Go-back) 캠페인’을 담당하는 에스트라 마케팅팀 유정현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더 가까이 다가가는 에스트라의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앞으로 에스트라는 사명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대규모 캠페인뿐 아니라 건강피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한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계열사인 ㈜태평양제약이 지난 3월1일 사명을 변경하며 새롭게 태어난 ㈜에스트라는 뷰티 솔루션과 관련한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메디컬뷰티전문 기업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