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과 함께하는 워킹 사진 콘테스트 <사진제공=아이더>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아이더는 나들이하기 좋은 꽃놀이철을 맞아 반려견주들을 대상으로 아이더 봄 신상품 워킹화 '자비에 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은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반려견 커뮤니티 '강사모(cafe.naver.com/dogpalza)'에 게재된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싶은 장소와 원하는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더는 신청자 중 총 10명을 체험단으로 선발해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를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내달 3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한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 체험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아이더는 그 중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아이더 '자비에 라이트' 재킷과 '자비에 라이트' 팬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스크랩을 많이 한 5명을 '소문왕'으로 선정해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증정한다. 우수 리뷰어 발표는 내달 6일이다.

이와 함께 아이더는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 반려견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워킹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강아지의 모든 것(facebook.com/allaboutdogspage)'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사진과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아이더는 우수자 2명을 선정해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를, 스크랩을 많이 한 '소문왕'을 5명에게는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제공한다. '강아지 반려인간들(facebook.com/groups/dogwithme)'에서는 커뮤니티 가입 후 반려견과 함께 워킹하는 사진과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경품은 '강아지의 모든 것'과 동일하다.

체험 제품인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유연한 초경량 워킹화로 도심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 신기 좋은 제품이다. 내구성 및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신발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무재봉 공법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경량성과 통풍성 및 유연성이 높아 쾌적하며 착화감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방식의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하게 끈을 풀고 조일 수 있어 착, 탈화가 편리하다. 마찰이 잦은 앞코 부분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덧대 신발과 발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차림과 잘 어우러진다.

밑창 전체에 축광처리 공법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줬다. 여성용 색상은 핫핑크며 남녀공용 색상은 레드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서 반려견과 함께 매일 가벼운 산책이나 워킹을 즐기는 반려견주들이 아이더 라이트 워킹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보고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꽃놀이철을 맞아 반려견과 나들이를 즐기려는 반려견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