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의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사진 왼쪽),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 제품 이미지<사진제공=LG생명과학 리튠>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스마트한 봄철 다이어트 비법을 제안한다.

봄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고 싶다면 갑자기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것보다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걷기 운동과 같은 가벼운 유산소 운동부터 시작해 달리기, 등산, 자전거 타기 등 조금씩 강도를 높여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갑자기 강도 높은 운동은 겨울 동안 운동 부족으로 인해 약해진 관절과 근육에 자칫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이다.

LG생명과학 리튠의 ‘닥터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개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은 점심, 저녁 식전에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식사 시 섭취하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은 점심, 저녁 식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공액리놀렌산(CLA) 성분을 함유해 식후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 기초대사량 증진에 도움을 줘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과식을 했거나, 어쩔 수 없이 고열량 음식을 섭취했을 때 강력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체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과 체내 지방을 흡착해 체지방이 배변과 함께 체외로 배출되도록 하는 키토산 성분을 주원료로 함유해 고열량 음식 섭취 후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간편하게 하루 1포를 식사 30분 내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하루 섭취 분량이 포 형태로 개별 포장돼 파우치나 가방에 넣어 쉽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