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수원미용실 가르마헤어는 친환경브랜드 아베다를 대표하는 살롱으로 모든 헤어제품은 아베다의 유기농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헤어샵이다.

미와 환경 그리고 웰빙의 조화를 생각하는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친환경 뷰티브랜드로 아베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구한다.

무엇보다 가르마 헤어샵은 아베다를 대표하는 살롱답게 헤어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편안함과 진정을 주는 유기농 아베다 컴포팅 티를 제공하고, 뭉친 목 뒤 근육을 지압하는 리추얼 서비스, 두피, 모발 무료진단 서비스까지 선보이며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가르마헤어>
가르마헤어는 수원지역 4개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각각 수원 인계동 미용실 본점(갤러리아백화점 여성주차장 뒷편), 인계 2호점(나혜석거리), 수원역 미용실 1호점(차앤박피부과 건물1층), 수원역 2호점(차앤박피부과 건물7층) 등으로 수원지역에서 단단한 입지를 지키고 있다.

수원역미용실1호점 김희근 원장은 “가르마헤어는 미와 환경 그리고 웰빙의 조화를 생각하는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친환경 뷰티브랜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스타일 변신뿐 아니라 힐링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가르마헤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2시~4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서프라이즈 균일가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또한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대폭할인과 크리닉쿠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르마헤어 홈페이지(http://www.garmahair.com)에서 행사 내용과 헤어스타일, 헤어 후기, 디자이너 소개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