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채정안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27일 배우 채정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셔너블한 자태를 뽐냈다.

최근 다양한 예능과 패션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그녀는 대세 여배우답게 늘씬한 미모와 뛰어난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여신 아우라를 발산해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속 채정안은 빈티지한 구제 데님과 돋보이는 유돈초이 EC2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 감성을 드러냈으며 여기에 포멀한 롱 재킷과 유돈초이 EC2의 내추럴한 원숄더 백으로 믹스 매치해 시선을 압도하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었다.

특히 유돈초이 EC2 제품으로 알려진 스니커즈는 놈코어 트렌드를 압도하는 아이템으로 어떠한 패션과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잘 어울린다. 또한 같은 브랜드의 내추럴한 원숄더백은 실용성은 물론이며 와일드한 지퍼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해 배우 채정안과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와인잔과 함께 자연스러운 사석에서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아름다우시네요’, ‘우와~여신이다’, ‘오늘 패션 너무 예뻐요~내 이상형’ 등 많은 팬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