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봄 기운이 완연해진 요즘, 패션 업계에서는 다양한 봄맞이 할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LACOSTE Spring Coupon Event’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라코스테>
오는 4월 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신규 회원 가입 혹은 모바일 플래그십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기간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는 라코스테 브랜드 체험부터 매 시즌 토털컬렉션의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까지 한번에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
 

▲ <사진제공=PAT>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트와 자켓 등 봄 아우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50% 세일하는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PAT(피에이티) 아우터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패턴, 그리고 컬러로 스프링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몸에 편안하게 맞는 핏감까지 갖춰 실용적이다.

또한 아이보리, 블랙과 화이트 등의 모던한 컬러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는 올 봄 한층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이번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봄 철 아우터를 구매해보자.
 

▲ <사진제공=라빠레뜨>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에서 전개하는 ‘라빠레뜨’가 28일부터 29일까지 라빠레뜨 명동 메가숍에서 디디와 함께 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 F/W 시즌에 선보였던 라빠레뜨의 카툰 캐릭터 디디(Didi)는 라빠레뜨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에 명동 메가샵에 있는 디디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디디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롤렛 이벤트도 진행, 룰렛을 맞추면 해당하는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 <사진제공=호재>
핸드메이드 디자인 브랜드 hoze(호재)가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총 7일간 명동 롯데영플라자 1층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영플라자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hoze(호재)를 사랑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특별한 가격으로 hoze(호재)만의 가방과 신발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hoze(호재)의 대표 상품인 천연가죽 클러치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만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