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장 바빠진 것은 바로 여성들이다. 두꺼운 외투를 벗기 시작하고 가벼운 차림으로 갈아입게 되니 이것저것 관리할 것이 많아진 것이다.

몸매는 물론이거니와 올 여름까지 유행 헤어로 뽑히고 있는 단발 스타일을 위해 브이라인이 드러나는 작은 얼굴도 갖춰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상 전문적인 관리를 받지 않는 여성은 별로 없다. 그만큼 여성의 외모가 단순히 예쁘다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가 가진 하나의 능력으로 평가되는 사회적 분위기 탓에 여성들은 관리에 더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도 모른다.

여성들에게 무슨 관리를 받을까 하는 것만큼 고민인 것은 뷰티샵을 찾는 것이다. 자신의 신체리듬과 몸의 형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맞춤 관리를 해 줄 수 있는 관리샵을 제대로 찾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 <사진제공=프로방스뷰티샵>
이에 안산에 위치한 프로방스뷰티샵은 이미 뛰어난 프로그램 기술과 고객관리로 후한 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얼굴축소와 여드름 관리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소마토테라피는 체세포 부활로 지방연소, 근육량증가, 기초대사량증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때문에 얼굴 축소, 몸매관리, 두피관리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는 웨딩케어로도 받을 수 있을만큼 전체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관리다. 또한 몸매관리 프로그램으로는 8일간의 디톡스 다이어트로 건강한 살빼기가 가능하며, 관리사의 손을 통해 에너지 관리를 하는 전신기혈관리로 몸매와 건강을 다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분비만관리, 복부비만관리, 탄력&튼살 관리, 태닝 등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세분화 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이 크다.

또한 안산피부관리실 프로방스뷰티샵은 책임관리제, 특별관리, 황금비관리, 디톡스관리 등 고객별 특징에 맞는 프로그램 관리로 각 개인마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며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오랜 시간 숙달된 경험으로 확실한 관리가 가능한 뷰티에디터들이 배치되어 있는 프로방스뷰티샵 안산점은 대표전화로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며, 프로방스 사이트(http://okbeauty.co.kr/)에서 관리 프로그램 열람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