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자연이만든레시피>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봄철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금속화합물 등 유해물질로 이루어진 미세먼지에 피부가 노출되면 모공이 막히게 되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진다. 또 초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게 되면 잘 떨어지지 않아 보다 꼼꼼한 세안이 요구된다.

이에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봄철 다양한 외부 오염 물질에 시달리는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클렌저 제품을 모아 ‘봄 맞이 클렌징 대전’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자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슬로가닉 클렌저(1만 8천원, 100g)’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지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부 타입 및 함유 성분에 따라 ‘레몬’, ‘율무’, ‘녹차’ 등 세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 등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튜브 타입의 폼 클렌저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산 녹차, 국화차, 장미차를 각각 담은 ‘차차 폼 클렌저(8,900원, 150ml)’ 3종이 해당되며, 천연의 원료를 우려낸 찻물을 기본으로 10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셀페이트계 계면화성제,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7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오일(17,500원, 200ml)’을 구매하면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알로에 시트 마스크’를 증정한다. ‘클렌징 오일’은 리얼 장미 꽃잎과 장미 오일 등이 함유되어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로즈 클렌징 오일’과 리얼 녹차잎 등이 함유되고 민감한 피부나 지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타입의 ‘그린티 클렌징 오일’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