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웨딩플래너협회 대전지부>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 대전지부 주최, LG전자와 에스투비 후원의 제13회 드림웨드 대전 웨딩혼수박람회가 3월 14일(토)~15일(일) 서대전역 네거리 LG전자 서대전점에서 열린다. 드림웨드 박람회는 매월 둘째주에 개최된다.

제13회 드림웨드 박람회는 화이트데이에 열리는 만큼, 날에 맞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대형 막대사탕이, 상담 스티커를 정해진 수만큼 모은 커플에게 페레로 로쉐 초콜릿이 증정된다.

지난 12회와 마찬가지로, 신혼여행 필수품인 전세계용 멀티어답터 또는 수중카메라가 방문고객에게, 성형윤곽관리 ‘끌리메’ 이용권과 네일케어 ‘손꽃네일’ 무료시술권이 방문자 중 신부 전원에게, 오후 1시 이전 웨딩 계약자에게 비달사순 매직기가, 오후 6시 이후 계약자에게 리모콘 일체형 셀카봉이 증정된다.

주최측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5가지다. 박람회 참여 업체의 '스드메'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는 스드메 이벤트로 A 타입, B 타입, 서울 타입 등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여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각각 스드메 업체를 선택할수 없는 웨딩패키지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업체(서울 청담 및 대전 소재 유명 스드메 업체)를 선택할 수 있고,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분리해 선택할 수도 있다.

결혼준비 패키지 계약에 이르는 상담 과정에서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계약을 강요하지 않고 계약금도 100% 환불해 주어 고객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대전 지역 모든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비교, 웨딩홀 사용료를 할인받으며 해당 업체에 한하여 뷔페 2인분 무료시식이 가능한 이벤트, 웨딩 패키지 100% 계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SUV 웨딩카 서비스(꽃장식, 기사포함)나 결혼식 HD 영상제작 등의 이벤트, LG전자 혼수가전 전품목 임직원가 판매 이벤트, 웨딩 계약 시 예물 최대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허니문 특전, 한복·폐백 특전, 스킨케어 특전과 카드결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제13회 드림웨드 대전 혼수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reamwedtj.co.kr/dream-fair2/0314-0315)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