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스 스텝솔루션 2스텝 마스크 플러스 4종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은 마스크팩과 원액앰플을 결합한 '리더스 스텝솔루션 2스텝 마스크 플러스 4종'을 10일 출시한다.

더블마스크로도 불리는 ‘스텝솔루션 2스텝 마스크 플러스’는 보습을 위한 아쿠아링거, 미백을 위한 멜라톡스, 탄력증진을 위한 링클오프, 진정효과를 주는 AC 드레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마스크가 갖고 있는 유효성분에 맞는 고농축 앰플이 동봉되어 있다. 

마스크 부착 전 원액 앰플로 피부 결을 정돈하면 피부 각질이 부드러워지면서 피부도 매끈하게 다듬어주기 때문에 마스크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될 수 있어 유효성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집중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마스크플러스’는 수분 공급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원액과 알프스 빙하수가 함유돼 있어 피부 수분 밸런스 및 보습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켜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은 미네랄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성분에 의한 방부 시스템을 적용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황지연 상품기획 매니저는 "원액 앰플이 마스크 사용 전 부스팅 역할을 해 앰플과 마스크팩의 시너지 효과를 도와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피부 자극 가능성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